Away: Journey to the Unexpected
레벨을 통해 경로를 선택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발견하고, 무엇보다 당신과 함께 이야기를 펼쳐나갈 친구들을 모집하세요. 당신이 만날 개성있고 강렬한 캐릭터는 모두 1인칭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그들과 여정을 함께하기 위해서 당신은 올바른 답을 찾아야 합니다! 작업소 감독관, 우주선의 비밀, 외눈박이 친구들 그리고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3D 세계에 살고 있는 2D 캐릭터의 독득한 그림과 아름다운 색으로 가득찬 세계를 여행하세요. 로그라이트 요소가 가미된 따뜻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탐험하세요. Kazuhiko Naruse가 작곡한 애니메이션 테마의 사운드 트랙과 함께 다양한 캐릭터와 재미있는 여행을 떠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