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ku's Island Express
Yoku's Island Express의 주인공, 아주 자그마한 우체부 Yoku를 만나보세요! 핀볼 시스템, 플랫포머 진행, 그리고 오픈 월드 탐험의 독특한 조합을 이용해 Mokumana Island의 비밀을 밝혀 보세요. 이웃을 돕고 고대 신들을 깨우는 것 외에도 이 새롭고 놀라운 열대섬에는 다양한 모험이 있답니다! 주요 기능: 오픈 월드 핀볼 어드벤처: Yoku’s Island Express는 독특한 핀볼 플랫폼 플레이 스타일과 함께, 다양한 퀘스트 라인에서 스스로 자유롭게 이동 경로를 선택할 수 있는 비선형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Mokumana Island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열대 해변, 눈 덮인 산, 그리고 후끈후끈한 온천을 포함한 섬의 여러 지역을 빠짐없이 탐험하세요! 끝내주는 새로운 능력을 얻으세요: 우호적인 주변 이웃을 돕고 환상적인 새 능력들을 얻으세요! 폭발 슬러그를 빨아들이고, Noisemaker를 사용해 잠꾸러기 주민들을 깨워주세요! 매혹적인 스토리: 여러 스토리 라인에 걸쳐 섬의 가장 깊숙이 숨은 비밀을 밝혀내며, 잊을 수 없는 강렬한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