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yss: The Wraiths of Eden
특이한 아르 데코 스타일로 지어진 잃어버린 수중 도시를 발견하여 탐험하세요. 이 과거의 유토피아에는 등골이 오싹해지는 비밀, 초자연적인 힘의 잔재가 구석구석에 숨겨져 있습니다. 탐험하면서 에덴 도시의 가장 깊숙한 방에 숨어있는 고대의 악과 대적하세요. 자, 이제 숨을 깊게 들이쉬고 잠수하여 게임의 세계로 들어갑니다. 수중 세계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일을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