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low Briggs and the Mask of the Death
자유의 적을 물리치기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새로운 종의 전사가 돌아옵니다! 절대 방심하지 않는 영웅 말로우는 위험하거나 어려운 상황에 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제 궁극의 도전상대를 맞이하게 됩니다. 중앙 아메리카에 불시착한 그는 2000년 동안 누구와도 이야기를 나누지 못한 고대 마야 죽음의 마스크에 속박당한 채로 악의 무리를 물리쳐야 합니다. 흥미진진한 액션과 영화와 같은 게임 플레이를 갖춘 말로우 브릭스는 최고의 블록버스터 영화, 만화 속 영웅, 액션 게임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엄청난 폭발력의 전투, 이국적이고 위험한 환경과 장대한 설정에 집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