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x: Master of Shadows
이 게임은 다음과 같은 언어는 영어. 스틱스: 그림자의 주인공은 어두운 환상 세계의 우주에서 발생하는 RPG 원소로 잠입하는 게임입니다. Akenash의 고층 타워, 세계수(World Tree)의 본고장, 호박(Amber)의 공급원 - 강력한 마법의 황금 수액 - 스틱스의 200년 역사를 통해 정련하는 특수 능력을 지닌 호스트의 조수와 함께 그림자를 찾아 헤매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