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o: Spartan Assault
Halo: Spartan Assault는 최초로 Halo의 짜릿한 전투를 터치 기반의 장치에서도 즐길 수 있게 합니다. 30개의 액션이 넘치는 미션에서 코버넌트와 싸우며 스파르탄 옵스 프로그램의 시초와 Halo 4에서도 등장한 스파르탄 사라 팔머를 확인하십시오. Xbox 도전 과제를 완료하고, 임무와 주간 도전을 완수하고, Halo 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파르탄 꾸미기를 잠금 해제하고, 순위표에서 친구들과 점수를 겨룰 수 있습니다. 이제 공격대에 가담할 시간입니다, 스파르탄! *Halo Spartan Assault를 플레이하려면 사용할 Microsoft 계정으로 Xbox에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