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Rollerz: Pinball Heroes
Zombie Rollerz: Pinball Heroes는 클래식 핀볼과 좀비 디펜스가 로그라이크 요소와 어우러져, 매번 색다른 게임 플레이를 선사합니다! 쏘고, 때리고, 부숴라 - 핀볼, 거점 방어 및 좀비 무리 게임 플레이가 결합된 이 게임에서 매력적이지만 바보 같은 좀비 무리를 상대하세요. 10명의 색다른 영웅 - 멋진 각자의 방식과 특수 능력을 사용해 좀비를 소탕합니다. 수백 가지의 유용한 능력과 아이템을 발견하고 잠금 해제하여 영웅을 강화하세요. 11가지 치열한 보스전 - 뛰어난 정밀함과 세심한 능력 관리가 필요합니다! 로그라이크 요소: 오버월드 맵에서 4개의 월드가 탐험가를 기다립니다. 무작위 생성 덕분에 똑같은 게임 플레이는 경험할 수 없습니다. 세상에서 좀비 전염병을 박멸하려면 계속해서 핀볼 스타일로 난관을 극복해야 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뛰어납니다! Zombie Rollerz: Pinball Heroes는 모바일에서 수많은 플레이어를 매료시킨 유명한 오리지널 게임의 새롭고 향상된 후속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