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icide of Rachel Foster
경고: 이 게임에는 자살 및 성인과 미성년자 간의 성관계를 주제로 한 콘텐츠가 담겨 있습니다. 1993년 미국 몬태나주 루이스 앤드 클라크 카운티 10년 전, 십 대 소녀였던 니콜은 아버지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된 후, 엄마와 함께 가족이 운영하던 호텔을 뒤로 한 채 떠났습니다. 아버지인 레너드는 딸과 동갑내기인 레이철을 임신시켰고, 레이철은 결국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세월이 흘러 양친이 세상을 떠난 지금, 니콜은 어머니의 유언에 따라 호텔을 팔고 레이철의 친족들에게 보상해주고자 합니다. 그녀는 가족 고문 변호사를 데리고 호텔로 돌아옵니다. 산속에서 허물어져 가는 그 커다란 흉물을 살펴보기 위해서였죠. 갑작스럽게 악화한 날씨 때문에 호텔에 발이 묶여버린 니콜. 그녀는 그곳에 설치된 오래된 무선 전화 중 하나를 사용해 연방 재난관리청의 젊은 요원 어빙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니콜은 어빙의 도움을 받아 이곳 사람들이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던 엄청난 미스터리의 소용돌이 속으로 발을 내딛게 됩니다. 슬픔과 그리움이 진하게 녹아든 유령 설화의 오싹함 속에서, 사랑과 죽음이 교차하는 스토리가 전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