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주 전쟁: 지진 활동이 감지되었습니다! 카이주가 도시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2D 턴제 전략 게임에서 제트기를 출격시키고 탱크를 배치하세요. 플로티오 시티의 시장이 되어 (절망적으로) 열세인 군대로 카이주의 압도적인 공격을 막아야 하는 임무를 맡은 카이주 영화를 플레이해 보세요. 독특하고 파괴적인 다섯 명의 카이주가 공격할 때마다 힘을 키워가는 가운데 도시를 지켜내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카이주는 죽일 수는 없지만 속도를 늦추고 강제로 퇴각시킬 수는 있습니다... 일단은요. Strategic Mind: Fight for Dominance: 독일 군대를 이끌고 상상할 수 없는 역경을 극복하고 유럽에서 씁쓸한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전격전으로! 또는 소련 군대를 이끌고 세계 공산주의 혁명을 일으키세요. 스탈린을 위하여! 조국을 위하여! 이 게임에는 많은 역사적 작전과 이벤트가 있지만 대체 역사 순간도 많이 있습니다. 2차 세계대전 역사에 대한 열정을 가진 개발팀이 역사적 디테일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제작했습니다. 모든 작전 전후에 나오는 시네마틱 영상을 보면 마치 자신이 그 시대적 사건의 참여자가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수많은 기본 및 보조 목표를 통해 모든 전투를 자세히 탐색 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줄거리 중심이며 많은 역사적 인물이 등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