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menjord - Viking Islands
섬에 바이킹 마을을 배치하여 영토를 확장하세요. 논리 및 조직 퍼즐 수년간의 전투 이후, 한 바이킹 무리가 새로운 땅을 정복하기로 결정합니다. 신 뇨르드의 보호 아래, 항해에 특화된 새로운 씨족이 영광을 찾아 떠나기로 합니다! 게임 플레이 돌멘요르트는 북유럽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입니다. 바이킹들을 도와 마을을 세우고, 퍼즐을 풀어 새로운 땅을 지배할 수 있도록 하세요! 각 마을을 규칙에 따라 세워야 합니다: - 모든 집과 길을 사용해야 합니다 - 모든 집은 길을 향해야 합니다. - 완성된 길은 항구로 이어져야 합니다. 특징 - 북유럽 문화의 전형적인 편안한 분위기와 효과. - 느긋하게 쉬고 싶어하는 북유럽 문화 팬들에게 안성맞춤. - 재미와 두뇌 자극을 위해 만들어진 60개의 레벨. - 04개의 서로 다른 기후 처음 섬들은 쉽지만, 탐험을 계속할수록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만약 좀더 편안한 여정을 원하신다면, 그것도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옵션 메뉴에서 캐주얼 모드를 활성화하세요. 팁 버튼이 생길 겁니다. 선택하면 어떤 모양으로 길을 놓아야 하는지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