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epy Tale: Ingrid Penance (Windows)
기이한 이벤트와 퍼즐로 가득한 무시무시한 인터랙티브 어드벤처. 이 스토리는 잉그리드라는 변덕스럽고 버릇없는 소녀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그녀는 신발을 더럽히지 않기 위해 빵 한 덩어리를 밟고 다니다가 지옥으로 떨어집니다. 지하 세계는 소름 끼치는 크리쳐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러한 크리쳐 중 일부는 어린 잉그리드를 통째로 삼키고 싶어하고, 어떤 크리쳐는 끝없는 악몽으로 잉그리드를 괴롭히고 싶어하며, 또 다른 크리쳐는 잉그리드를 매력적인 조각상으로 만들어 이웃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잉그리드가 이 지옥의 구덩이에서 죽을 운명에 처한 것 같을 때, 잉그리드의 모험을 매혹적으로 지켜본 수다스럽고 빈정대는 악마 몰렉을 만납니다. 그녀는 이 작은 악마를 믿을 수밖에 없습니다. 누가 알겠어요? 잉그리드를 구원하고 집으로 가는 길의 열쇠가 이 악마일지도 모를 일입니다. 특징: - 여러 가지 엔딩. 잉그리드의 운명은 전적으로 여러분의 선택과 전체 게임 과정에서 수행하는 액션에 달려 있습니다. - 다양한 역학이 포함된 매력적인 퍼즐 - Hans Christian Anderson, Brothers Grimm 및 기타 작가의 작품에 대한 자료가 포함된 몰입감 넘치는 풀 보이스 스토리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