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Brother Rabbit
My Brother Rabbit은 아이들의 상상과 현실이 공존하는 초현실적인 세상의 모험을 아름답게 그린 게임입니다. 어린 소녀는 아픔으로 인해 끔찍한 현실과 마주하고 이 작은 소녀와 그녀의 오빠는 상상력을 이용하여 적대적인 외부 세계에서 벗어나려 합니다. 그들은 상상력을 바탕으로 그들이 원하는 안락하고 즐거움이 가득한 환상적인 세상을 상상합니다. 이 광대한 상상의 세상에서 그녀의 병을 고칠 수 있다고 하는 신비한 꽃을 찾아주겠다는 작은 토끼의 등장으로 모험은 시작됩니다. 모험을 계속하기 위해 토끼는 재치를 발휘하여 고전 클릭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토끼를 도와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고 숨겨진 물건을 찾고 논리가 통용되지 않는 세상의 이상한 기계를 조립하세요. 로봇 사슴, 공중에 떠 있는 바오밥 나무, 거대한 버섯, 녹아내린 시계 그리고 현실에 대해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에 질문을 던지게 만드는 믿을 수 없는 것들로 가득한 놀라운 세상을 통해 다채로운 퀘스트에 참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