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Case of Benedict Fox: Definitive Edition
"강렬하고 짜릿한 횡단과 재구성된 전투를 특징으로 하는 Benedict Fox의 마지막 사례: Definitive Edition을 경험해 보세요. 새로운 번개처럼 빠른 애니메이션과 대폭 업그레이드된 AI, 무시무시한 비밀, 새로운 퍼즐로 가득 찬 새로운 이야기를 만나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 스릴을 만끽하세요! 악마 동료와 결속된 자칭 탐정 베네딕트 폭스가 되어 부패해가는 기억의 나락으로 빠져보세요. 젊은 부부의 끔찍한 살인 사건과 자녀의 실종 현장인 거대하고 낡은 저택의 미스터리를 밝혀내면서 그 불경한 유대를 이용해 단서를 찾아 최근에 죽은 사람들의 마음을 탐험하세요. 매혹적인 버튼풍의 예술 스타일을 통해 생생하게 구현된 신비한 모험을 통해 비밀 조직, 금지된 의식, 냉혹한 범죄로 가득한 어둡고 흥미로운 세계에 빠져보세요. 감성적으로 제작된 메트로배니아 Lovecraft의 악몽, 느와르 펄프 픽션, 20세기 초 재즈 음악에서 영감을 받은 미로 모험에서 악마와 싸우고, 잠재의식을 탐구하고, 정교한 퍼즐을 풀어보세요. 림보로 내려가다 ""증언""을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에 악마와의 유대감을 이용해 최근에 죽은 자의 마음을 탐험해보세요. 기억, 감정, 트라우마가 물리적 형태를 취하는 초현실적인 세계로 뛰어들어보세요. 암울한 미스터리 부부가 살해된 채 발견되고 그들의 아이가 실종된 오래된 저택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비유적으로든 말 그대로든 가족의 악마와 맞서게 될 어둡지만 은밀한 음모에 빠져보세요! 악마 강화 전투 무기, 악마의 힘, 주변 환경을 창의적인 조합으로 사용하여 악마, 괴물, 광신도를 물리치세요. 하지만 집중과 전술적 접근이 가장 큰 자산이라는 점을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