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der's Blood: Definitive Edition
신은 죽었으며, 그를 죽인 건 우리들이다. 신이 없는 세상은 뒤틀리기 시작해 혼돈 속으로 빠지게 되었다. 그의 시체에서 흘러나오는 사악한 진액이 땅에 스며들어 끔찍한 괴물들을 불러냈고, 그들은 인간을 잡아먹기 시작했다. 동시에 신의 죽음은 새로운 생명을 잉태했다. 바로 헌터. 인간처럼 보이지만, 그들은 인간이 아니다. 그 이하이면서, 그 이상이다. 그들의 목표는 단 하나, 자라나는 어둠을 극복하고 무슨 수를 써서라도 인류를 지켜내는 것. 각 헌터 클랜에는 대장이 있으며, 그것이 당신의 역할입니다. 대장으로서 클랜의 캠프, 작업, 장비, 자원, 아이템 제작, 거래, 이동 그리고 가장 중요한 사냥을 관리하게 됩니다. 사냥을 통해 당신이 이끄는 헌터들이 현장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그들로부터 받는 보상은 다음 사냥을 위한 자금으로 사용됩니다. 하지만 사냥은 극도로 어렵고 위험하니 조심하세요. 어둠은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며 점점 더 강해집니다. 사냥 중 맹목적인 용맹함이나 무모한 폭력은 오직 파멸을 불러올 뿐입니다. 그 대신 잠입, 바람의 방향, 함정, 매복, 빠르고 정확한 타격 중심의 전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실수는 용납되지 않으며, 실수할 때마다 생명과 피로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모든 행동과 전략을 조심스럽게 계획하고 자원을 현명하게 관리하는 것만이 생존의 길을 열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일이 일어났다. 낯선 얼굴을 한 오래된 친구.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보고 멀어버린 눈. 속삭임으로 변한 침묵. 비명으로 변한 속삭임. 상처받은 세상의 진실이 ...모습을 드러내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