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ER LILIES: Quietus of the Knights
스토리 오래전, "끝자락의 나라"에서 있었던 일.갑작스레 내리기 시작한 "죽음의 비"는 생명이 있는 모든 것을 살아 있는 광폭한 시체 "타락자"로 바꿔버렸습니다. 왕국은 인간의 영역을 넘어선 비극을 버티지 못한 채 멸망하고 말았죠. 마치 저주라도 걸린 듯 멈추지 않는 비. 종말을 맞이한 이 세계의 어떤 교회 깊숙한 곳에서 "릴리"라는 소녀가 눈을 뜹니다. 소개 는 "죽음의 비"로 멸망한 한 왕국의 비밀을 풀어나가는 다크 판타지 2D 횡스크롤 액션 RPG입니다.주 무대인 "끝자락의 나라"에서는 장엄한 왕성, 물에 잠긴 울창한 숲, 금단의 지하 오염 구역 등 비극적이고도 아름다운 세상이 펼쳐집니다. 슬픔으로 가득한 여정에는 한순간의 방심으로도 목숨을 잃을 수 있는 무서운 강적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과의 싸움에서 승리해 불사의 저주에서 풀어주고 릴리의 동료로 삼으세요. 온갖 고난을 뛰어넘고 기사들과 함께 이야기의 진상을 밝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