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ll Deal - Oil Tycoon
Drill Deal 시뮬레이터에서 석유 굴착 장치를 건설! 이 재미있는 모험을 시작한 다음 자기의 석유 굴착 장치를 건설하세요! 소규모 플랫폼으로 시작하여 상호 연결된 대규모 복합 플랫폼으로 확장하세요! 설계를 최적화하여 생산 효율성을 높이고 현금 유동을 늘리며 직원들이 행복하고 안전하게 지내도록 하세요! 회사 명성을 관리!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장기 계약을 체결하세요. 새로운 시장을 정복하세요. 명성과 고객 관계를 관리하면서 수익을 높이세요! 많은 독특한 이벤트와 시나리오 환경 위기 동안 플랫폼을 관리하세요. 눈바람, 폭풍, 화재 등 수많은 도전과 위협에 대처하세요! 탐욕스러운 해적들의 공격, 테러, 심지어 치명적인 질병으로부터 직원들을 보호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직원들을 관리 직원들을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의 다양한 기술과 통계에 주목하세요. 플랫폼에서 그들의 만족도와 삶의 질에 관심하세요. 게임 플레이를 구축하고 플랫폼이 발전하는데 따라 직원들에게 더 좋은 거처를 제공하세요. 생산성을 향상시키려면 직원들이 자격을 갖추고 그들의 만족도가 높아야 합니다! 세계 각지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발견하세요. 눈보라가 몰아치는 얼어붙은 북극에서부터 해적들이 출몰하는 열대 바다를 지나 유령의 섬까지 다양합니다. Drill Deal의 세계에 뛰여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