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rge 1 & 2 - Dual Pack (PC)
이 번들에는 더 서지와 더 서지 2의 기본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Surge 박진감 넘치는 근접 전투 액션으로 살벌한 적들과 거대 보스들을 처치하세요. 적들의 특정 부위를 노려 절단한 부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잘라낸 부품으로 무장하고,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무기와 방어구를 제작하세요. The Surge 2 살아남으려면 광대하게 펼쳐진 황량한 제리코 시티를 탐험하세요. 무자비하고 가차없는 전투 속에서 휘몰아치는 맹렬한 공격에 맞서 싸우며 상대의 사지를 찢어발긴 뒤 장비를 탈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