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klift Extreme: Deluxe Edition
이 독특한 포크리프트 시뮬레이터는 실제 기계의 움직임과 다루기를 모방하는 고도로 상세한 물리학을 제공합니다. 독특한 다루기 특성을 가진 다양한 차량을 마스터하고 다양한 도전 과제에 도전하세요. 각각 고유한 디자인을 가진 여러 창고 환경을 탐험하십시오. 화물을 집어들고 이동하고, 좁은 코너와 좁은 통로를 탐색하며, 운전자의 스킬을 시험할 어려운 미션을 완료하세요. 포크리프트 익스트림은 모든 이에게 무엇인가를 제공하며, 발끝에 걸려 있도록 다양한 게임 플레이 모드를 포함합니다. 디럭스 에디션으로 함께 제공되는 6개의 DLC에는 재미를 유지하기 위한 새로운 레벨과 스킨이 가득합니다! 이것이 최고의 포크리프트 시뮬레이션 경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