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ut – Steel shield bundle
— Mark XO” 장갑차; — 에픽 등급 궤도: “Goliath” (2 개); — 무장: 스페셜 등급 전방 기관총 “M-25 Guardian” 그리고 에픽 등급 포탑 “Executioner 88mm”; — “Jawbreaker” 캐빈; — 영웅 초상화: “Old fellow Mitch”; — 유니크 등급 홀로그램; — 유니크 등급 “Protective cover” 페인트 캔; — “Eagle and shield” 스티커; — 새로운 부품인 “King of birds”를 미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프로필을 꾸밀 수 있는 유니크 등급 배경과 로고; — 사용 가능한 부품의 수가 65개로 증가. — 게임 내 코인 3400 개. 황무지에서의 삶은 미첼에게 큰 부담으로 다가왔습니다. 그가 그의 아버지를 대신해 전차를 조종한 지 수 십여 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그는 ‘먼저 공격하지 않는다’는 자신의 신념을 굳게 지켜 왔지요. 황무지에서 이러한 신념을 가진다는 것은 아주 위험했기에 미첼은 생사의 경계를 여러 번 넘나들었으며, 노장이 아껴온 전차 또한 수 회의 수리를 거쳐 내부와 외부 또한 옛 모습을 거의 잃은 모습으로 변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긴 세월 속에서도 무고한 자들을 수호하겠다는 강철같은 의지만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유니크 장갑차는 무장, 장갑, 그리고 속도의 완벽한 균형을 보여주는 장비입니다. 차고에 이 차량을 입고시키려면 “Packs” 탭으로 이동하여 원하는 장갑차를 선택하시고 “Assemble”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차량을 조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품의 상한선이 65으로 증가합니다. 단, 창고의 상한을 초과할 수 있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몇몇 구조 부품에 대한 우선 접근 권한을 제공해 드립니다. 몇몇 부품들은 유니크 부품이기 때문에 단 한 개의 부품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생존자 사이에서 여러분을 돋보이게 만들어 줄 유니크 초상화도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페인트 캔으로 장갑차에 나만의 도색을 입힐 수 있습니다. 코인 — 마켓에서 다른 생존자가 판매하는 장갑차 부품을 구매하거나, 작업대를 렌트하는데 사용되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 참고! 복수의 패키지를 구매하실 경우, 각각의 패키지가 제공하는 코인이 중복되어 여러분의 계정에 지급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