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urangi Generation 스페셜 에디션
Umurangi Generation은 복고풍 미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1인칭 사진 촬영 게임입니다. 긴박한 위기를 맞이한 아아오테아로아 타우랑가 내 주요 도시는 봉쇄되고, 외계인의 침공을 막기 위해 UN이 군대를 배치하고 기계를 산처럼 쌓아올리기 시작했습니다. 머리 위로 날아가는 전투기부터 끝나지 않는 총소리, 부상당한 병사들, 게임 속 광고판까지 여러분이 목격하는 모든 것들이 타우랑가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일들에 대한 다양한 전후 상황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삶은 계속 이어집니다. 사람들은 일을 하거나, 파티를 열어 현실에서 눈을 돌리거나, 빈부격차를 논하며 정부를 향해 불평을 털어놓겠죠... 여러분은 타우랑가 익스프레스의 배달부가 되어 타우랑가를 돌며 카메라 렌즈를 통해 세계와 그 안에서 벌어지는 현실을 담아 기록으로 남겨야 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렌즈와 카메라 장비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스페셜 에디션은 오리지널 PC 버전 및 DLC, 일부 추가 모드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독특함과 표현력 기반의 평가 시스템 여러분이 찍은 사진은 색상과 피사체, 구도로 평가합니다. 사진을 찍으면 현찰 점수를 얻으며, 이 점수가 최종 급여로 환산됩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촬영 미션을 완료하세요. 미션을 완료하면 사진을 전송해 레벨을 완료해야 합니다. ▼레벨마다 존재하는 탐사 보너스 필름통을 찾거나, 엽서를 다시 제작하거나, 시간 내에 전송하거나, 모든 친구를 사진 한 장에 담는 등 여러 방법으로 새로운 카메라 장비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창의성 중심의 조작 사진을 편집해 자신만의 색상을 연출하세요. 유연성이 뛰어난 게임 내 도구로 원본을 편집하여 촬영 시보다 훨씬 더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경험 많은 사진작가라면 매우 익숙할 것입니다. 물론 처음 촬영을 해 보는 사람도 금방 적응할 수 있죠. ▼스피드런 및 창작 모드 이 게임에서는 플레이 욕구를 자극하는 두 가지 특별한 플레이 모드를 제공합니다. 스피드런 모드는 여러분의 게임 실력을 시험하고 도전하기에 안성맞춤인 모드입니다. 반면 창작 관련 기능을 최대한 활용해 완벽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창작 모드는 열성적인 사진작가라면 누구나 만족할 것입니다. ▼'Umurangi'란? Umurangi는 마오리어로 '붉은 하늘'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