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m Legends: The Forsaken Bride (Xbox Series Edition)
안개 계곡 깊은 곳에 자리잡은 고대 숲의 그림자 속에 레이븐브룩 마을이 외로이 있습니다. 그곳의 주민은 활기가 넘치고 부지런하지만, 미신을 믿습니다. 해안의 악한 영혼을 막기 위해 셀 수 없이 많은 부적을 마을 주변에 두었습니다. 숲의 반대편에는 심연으로 유명한 끝이 보이지 않는 구덩이가 있습니다. 그곳은 레이븐브룩의 주민이 가장 두려워하는 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