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umble Fish 2 - Deluxe Edition
더 럼블 피쉬 2 게임 및 추가 캐릭터(3종) 번들 팩. 추가 캐릭터는 개별 구매가 가능하므로 동일한 캐릭터를 중복 구매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2005년 Dimps에서 개발한 전설적인 아케이드 게임. 이 격투 게임은 S.M.A의 부드러운 영상 표현과 2종류의게이지 시스템으로 높은 수준의 전략을 선보여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최신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격투 게임의 전설적인 스튜디오에서 연마된 전투 시스템 다양한 격투 게임 개발에 참여한 Dimps의 최초의 오리지널 대전 격투 게임. 오펜스/디펜스로 2개의 게이지 시스템과 S.M.A.(스무스 모델 애니메이션)로 매끄러운 2D 영상 표현을 선보여 2005년의 출시 후부터 꾸준히 격투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콘솔의 새로운 기능으로 현대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 제공 콘솔 버전에는 시리즈 최초로 온라인 대전 모드와 같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 간의 지연을 수정하는 Rollback Netcode를 사용하여 효율적인 온라인 경험을 안겨줍니다. 16:9 와이드 스크린 지원, AI 및 훈련 모드로 집에서 편안하게 게임을 온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메인 게임 모드 ・아케이드 ・서바이벌 ・타임 어택 ・대전 모드 ・트레이닝 ・갤러리 업데이트 사항: 관전자 기능, 재시합 선택 기능, 리플레이 기능, 전투 지역과 시합 시간 설정, 어시스트 모드, 각 캐릭터 신규 색상 추가, 부스트 다이브 버튼 할당, 트레이닝 모드 개선(캐릭터 고유 게이지 설정, 캐릭터 위치 및 파츠 크래시 초기화, 적의 공격 및 회피와 그라운드 리커버리 설정, 자동 리커버리 타이밍 조정) 스토리 20세기 말… 대규모 자연재해가 한 나라의 동부를 강타했다. 이 재해로 인하여 금융분야가 소멸하며, 큰 인명 피해를 초래했다. 21세기 초에 일반적으로 프로브로 알려진 대기업 PROBE-NEXUS는 동부 지역의 재건에 힘을 쓰기 시작했다. 막대한 자산과 최첨단 기술을 재건에 쏟아부었다. 오래된 고층 빌딩을 능가하는 마천루와 함께 세계 최대 규모의 쇼핑몰 및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형성된 그 장소는 존 프라임이라고 명명되어 신세기의 상징으로 화려한 탄생을 장식했다. 그리고 지금, 서쪽 블록의 미개발 지역에는 슬럼가라는 지역이 있었는데... Additional Characters: - Greed 불법 격투 갱단 '밸러'에서 탈출한 그리드는 프로브 넥서스의 전 회장이었던 브래드에게 개인적으로 연락을 받은 후 이전 F.F.S에 들어간다. 강력한 상대와의 격투를 좋아하며, 이 토너먼트에서는 대적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앞에만 등장한다. - Hazama 과거 브래드 회장의 비서였으나, 사실 프로브 넥서스의 실권을 쥐고 있던 건 하자마였다. 브래드가 은퇴한 후 사장 자리를 넘겨받았으며 새 회장 베아트리체를 공식적으로 지지한다. 하지만 뒤에서는 더 많은 권력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 Beatrice 이전 프로브 넥서스 회장의 손녀. 베아트리체는 할아버지의 은퇴 이후 회장 자리를 물려받았다. 황홀한 아름다움을 자랑하지만 얼음처럼 차갑다. 강력한 콤보와 함께 철통 방어와 반격을 활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