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GP 24 - Fox Holeshot Edition
MXGP 24 Fox Holeshot Edition을 사전 주문하고 게임의 독점 DLC를 모두 받으세요. Fox Racing 휘장 4개, 스티커 63개 세트 1개, MXGP TV "아카이브 패스" 1개 *"아카이브 패스"에 액세스하려면 유효한 MyNacon 계정이 필요합니다. MXGP TV "아카이브 패스" 코드를 받으려면 MyNacon 계정을 만드세요 다음은 4가지 독점 Fox Racing 슈트입니다. - Fox 50th Anniversary - Fox Flexair Energy - Fox 180 Emotion - Fox 360 Seventy4 3년의 공백을 깨고 MXGP 공식 게임이 돌아왔습니다. 2024년도의 모든 공식 바이크와 21개 트랙이 완전한 챔피언십 경험을 선사합니다. 호르헤 프라도, 제프리 헤를링스, 막심 르노, 안드레아 아다모 등 MXGP와 MX2 카테고리에서 제일 좋아하는 라이더로 플레이하세요. Red Bull KTM, Red Bull GasGas, Monster Energy Yamaha, Honda HRC, Kawasaki, Nestaan Husqvarna, Monster Energy Triumph, Fantic, Beta MRT 등 공식 팀에 소속된 선수를 포함한 50여 명의 라이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대한 커리어 모드가 챔피언십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팀 성장, 일정, 라이벌 관계를 관리하세요. 아마추어 라이더로 시작해 MX2 팀에 채용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MX2에 진입한 후에는 뛰어난 성적을 달성해 MXGP 팀에 선발되어야 합니다. 4km²의 훈련 구역에서 자유 주행을 하며 6개의 서킷과 다양한 유형의 지형에서 기술을 연마하고 바이크를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MXGP는 뛰어난 물리 엔진을 기반으로 격렬한 라이딩 감각을 구현한 사실적인 게임으로 사용자 친화적인 조작법을 통해 초보자도 쉽게 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 경쟁심이 강한 플레이어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전 세계 최고의 라이더를 상대로 경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