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arkest Tales
곰인형 테디, 그리고 마법을 부리는 요정 라이티와 함께 이제는 다 자란 주인인 앨리샤를 구하는 위험한 여정에 나서보세요. 불길한 꿈들과 뒤틀린 어린 시절의 동화로 이루어진, 악몽 같은 왕국들을 파헤치는 여행길이죠. 앨리샤가 한때 가장 아끼던 장난감이 아니면 과연 누가 목숨을 걸고 싸울까요? 영원히 행복하게 살지 못했습니다 어린 시절 침대맡을 함께하던 친숙한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다들 다정하고 상냥하지는 않을 겁니다. 늑대들은 굶주렸고, 거대한 콩나무는 벌레와 육식 식물로 들끓으며, 빨간모자 소녀는... 음, 그 친구에게 반으로 갈라져서 죽지 않도록 조심하시죠. 테디 시저포 귀여운 외모에 속지 마세요. 테디는 보드랍긴 하지만, 라이티와 함께하면 무적의 2인조가 됩니다. 낡은 가위를 마법이 깃든 검으로, 바늘을 활로, 그리고 갈고리까지 마나를 현명하게 사용해 봉제가 튿어지지 않도록 싸우세요. 잊지 마세요. 앨리샤를 구하는 경주에 부당함이란 건 있을 수 없답니다. 앞에 드리운 건 어둠뿐 각 장에서는 전투와 장애물, 비밀로 가득 찬 익숙하지만 뒤틀린 동화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여러분의 솜씨를 강력한 적들에게 선보여 악의 힘으로 에워싸인 꿈의 나라에 희망을 돌려주세요. 경험치를 쌓고 마스터해 스킬 트리를 뻗어나가,악몽의 깊은 곳까지 닿아 승리를 거머쥐세요. Darkest Tales는 깊이 있고 불가사의한 우화로 가득한 게임입니다. 이야기를 하나 하나 진행해 나가면서 플레이어 여러분은 악몽 세계 뒷편에 자리한 비밀을 밝혀 나가게 됩니다. 이 이야기가 어떻게 끝날지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