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isputed
복싱이 돌아왔습니다! Undisputed는 프로 복싱계와 함께 헌신적인 격투 팬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개발된 정통 복싱 게임입니다. 혁신적이고 정통적인 복싱 게임플레이 복싱은 단순히 펀치를 날리는 경기가 아닙니다. 링은 복싱 선수들이 공격 각도를 선택하고, 함정을 설치하며, 영리한 전술을 통해 상대방을 능가할 수 있도록 하는 전략적인 전장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는 Undisputed에 다양한 격투 역학을 추가하여 이러한 '달콤한 과학', 복싱을 마스터하기 위해 플레이어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통제력을 제공했습니다. 아마추어 복싱 토너먼트부터 Undisputed 챔피언이 되기까지의 서사적인 여정을 실제 커리어 모드로 진행해 보세요. 캐릭터 크리에이터로 제작부터 문신, 반바지, 장갑까지 모든 것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나만의 복싱 선수를 제작해 보세요. 링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줄 슬로우모션 토글 키, 그리고 체력이 떨어질 때의 워킹 스텝을 포함한 혁명적인 풋워크 역학. 60가지 이상의 펀치 종류. 다양한 각도와 방향에서 펀치를 날리세요. 상대를 속이는 풋워크로 함정과 카운터를 놓으세요. 모든 도구는 방어 마법사가 되어야 합니다. 펀치를 날리고, 위빙 동작 등 회피 동작을 수행하고 상대의 공격을 차단하세요. 물리적으로 주도되는 상호 작용으로 펀치는 때때로 주변을 돌거나 가드를 통과할 수도 있습니다. 전에 없었던 근접 인사이드 격투. 50가지 속성 & 특성의 조합으로 만드는 다양한 스타일과 선수들의 역량. 아마추어부터 파운드 마스터까지 모든 사람을 위한 다양한 AI 스타일과 난이도 설정. 복싱의 세계 독보적인 진정성을 얻기 위해 실제 권투 선수, 관리 기관 및 브랜드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협력하여 그들을 Undisputed로 데려왔습니다. 70명 이상의 라이선스 선수들, 그리고 앞으로 더 많은 선수들의 라이선스를 체결할 예정입니다! 무하마드 알리와 슈가 레이 로빈슨과 같은 전설적인 이름들부터 카넬로 알바레즈, 테렌스 크로포드, 타이슨 퓨리를 포함한 복싱의 현대 챔피언들까지. 선구자인 클라레사 쉴즈, 케이티 테일러, 제시카 맥카스킬, 세니에사 에스트라다, 에바니 브리지스가 등장하는 흥미로운 여자 복싱. 세계복싱평의회(WBC), 영국 권투 관리 위원회(BBBC), 그리고 다른 실제 복싱 단체들. 강세를 보이고 있는 에버라스트, 엠파이어 프로 테이프, 그리고 아담스 복싱화 등 복싱 장비와 의류 브랜드들. 컴퓨박스를 특징으로 하는 펀치 통계 및 프레젠테이션. 전설의 복싱 아나운서, 지미 레논 주니어. 저명한 복싱 심판, 케니 베이리스. 몰입감 높은 시각 효과와 사운드 플레이어들이 Undisputed를 진짜 복싱처럼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엄청난 노력을 했습니다. 최신 스캐닝 기술을 활용하여 제작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디테일한 선수들 모형. 최고의 진정성을 위해 링 의상, 도발 및 링워크 음악으로 프로 선수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일본 경기장부터 남미 체육관까지 다양한 장소를 여행하며, 전 세계 선수들과 플레이하세요. 진짜 같은 대미지, 송골송골 맺히는 땀, 그리고 안면 변형까지. 토드 그리샴과 조니 넬슨의 전문 해설과 링워크, 심판의 지시가 담긴 경기를 중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