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의 삶은 이 신비로운 젊은 여성을 만난 후에는 다시는 같지 않을 것입니다. 세상에서 담보 대출 상점의 평가사보다 더 지루한 직업이 있을 것 같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비로운 젊은 여성과의 만남은 평가사를 일련의 이상한 사건들로 인도하면서, Dan의 처음에 대한 직업에 대한 관점을 바꾸게 됩니다. 이 게임에서는 꿈과 현실이 하나의 전체로 얽힌 복잡한 이야기에 몰입하세요. 어느 순간에는 현실 자체가 그 안정성을 잃을 수 있습니다. 게임 특징: - 비선형 진행과 예상치 못한 줄거리의 전환 - 독특한 시각적 스타일 - 이 게임을 위해 특별히 작성된 음악은 분위기를 완전히 전달할 수 있게 해줍니다 "Edge of Reality"는 상호 작용하는 시각 소설입니다. 결말은 당신의 선택에 따라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