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phise: Ascension
숨 막히는 아름다움 아래에 위험이 도사리는 신비롭고 분위기 있는 Nephise: Ascension의 세계로 발을 들여보세요. Nephise가 지금까지 가장 위험한 여정을 시작할 때, 당신은 드래곤 밸리의 멋진 풍경 속에서 길을 잃게 될 것이며, 그곳에는 고대의 비밀이 기다리고 생존이 가느다란 실에 달려 있습니다. 시리즈에 대한 사전 지식이 필요 없는 이 독립적인 모험은 탐험하고, 퍼즐을 해결하며, 이 광대하고 몰입감 있는 환경의 모든 구석에 숨겨진 미스터리를 밝혀내도록 초대합니다. 사랑받는 Nephise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은 단순한 탐험 이상의 것을 제공합니다. 위험한 플랫폼을 탐색하고, 가벼운 퍼즐을 풀며, 치명적인 적을 피하면서 Nephise를 탈출의 여정으로 인도하게 됩니다. 장관을 이루는 비주얼과 고요한 눈보라나 폭우와 같은 동적인 기상 조건이 이 이미 매혹적인 세계에 깊이를 더하며, 사운드스케이프와 매혹적으로 아름다운 사운드트랙이 당신을 완전히 몰입하게 합니다. 각 챕터는 오브 사냥부터 심장이 두근거리는 위험한 순간까지 새로운 도전을 제공합니다. 시리즈의 베테랑이든 신참이든, Nephise: Ascension은 긴장감, 반성, 경탄의 순간으로 가득 찬 깊이 있는 분위기 경험을 약속합니다. 당신은 Nephise가 배신자 드래곤 밸리에서 탈출하도록 도울 것인가, 아니면 그녀는 그곳의 유령 같은 전설의 영구적인 일부가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