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ebris Pictura
메가톤 레인폴의 제작진이 육체를 초월한 액션 어드벤처 테네브리스 픽투라로 돌아왔습니다. 귀하는 빅토리아 시대에서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일을 조사하는 심령 능력을 지닌 수사관을 연기하게 됩니다. 이 수사관은 이제 안개 자욱하고 복잡하게 뒤얽힌, 신비 가득한 섬에 도착합니다. 오랜 친구의 초대를 받아 딸의 실종을 조사하면서 곧 어두운 종파 및 다른 세계의 생명체와 관련된 초자연적 미스터리에 얽히게 될 것입니다. 이들은 출처가 불확실한 이상한 그림 컬렉션에서 탈출한 것으로 보입니다. 미지의 크리처에 도전하세요 영혼이 떨어져 나와 악마 무리와 대치하는 동안 위험으로부터 몸을 숨기세요. 일제히 쏘는 엑토플라즘 공격을 피하고 정신 에너지로 반격하세요...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략적으로 물체를 밀고 주변 환경을 준비해야 하며, 특이한 스킬과 함정을 발견하고 익혀서 우리보다 수가 많은 적들의 공격을 분할하고 제한시켜야 합니다. 차원이 다른 퍼즐을 풀어보세요 이 이상한 섬에서는 자연의 법칙이 무너지는 것 같습니다. 바닥이 사라지고 항성 진공으로 이어지고, 벽이 움직이고, 신기루와 빛이 진행에 따라 환경을 만들며, 그림 속에서 이동이 가능한 세계… 엄청나게 다양한 퍼즐이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창의적인 여러 가지 솔루션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획일적이지 않게 제공됩니다. 독특한 섬을 탐험해 보세요 아이테르 펜듈럼을 사용하여 섬 전체에 흩어진 지역에서 어두운 존재를 찾아보세요. 안개 낀 숲, 감염된 건물, 불길한 지하실이 있는 맨션. 이 장소는 기묘한 실험실로 사용되었던 것 같습니다. 심령 능력을 사용하여 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려주는 단서를 찾으세요... 비밀과 세계 속의 세계로 가득한 빅토리아 시대의 환상에 몸을 맡길 준비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