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포(Alveole)은 플레이어가 어떻게 달리고 왜 달려야 하는지를 알아야 하는 미니멀리즘 퍼즐입니다. 폐포(Alveole)은 제한된 환경에서 플레이어의 가능성을 탐구하는 짧은 실험 프로젝트로, 절대치로 상승하는 오직 하나의 게임 메카닉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