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rcroft's Antiques: The Mountaneer's Legacy Collector's Edition
Mia Faircroft의 프랑스 고지대에서 여름입니다! 이 숨겨진 개체 게임에서 그림 같은 마운틴 사이드 타운을 발견하십시오. 숨막히는 장소를 탐험하고, 귀중한 보물을 복원하며, Mont Cache의 다양한 거주자를 도와주세요! Mia Faircroft가 Mont Cache에 새로운 임무를 맡을 때, 그녀는 산에서 고요한 피난처를 찾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이 도시는 유명한 거주자가 지나간 이후로 바뀌었고, 마을 사람들은 그들이 얻을 수있는 모든 도움이 필요합니다! Mia의 할머니가 놀라운 동반자와 함께 도착하면 지역 사회에 새로운 삶을 불어 넣고 유산을 보존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필요한 것이 있습니까? 이 짜릿한 숨겨진 객체 퍼즐 모험에서 알아보십시오! - 메인 스토리 이후에 설정된 6 개의 추가 장을 즐기십시오! - 신진 로맨스를 돕기 위해 두 개의 보너스 위치를 탐색하십시오! - 30 개의 새로운 레벨을 다루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