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스토리
노려라! 세계의 정점! 테니스 클럽 운영 시뮬레이션! 당신의 수완으로 선수를 세계 랭크 1위로 이끌자! 파워 타입으로? 테크닉으로 공격? 선수를 원하는 대로 성장시키자. 대회에 나가 지명도가 올라가면 스폰서가 붙어. 스폰서는 열심히 하는 선수를 위해서 많은 자금을 마련해 주거나, 강한 장비나 아이템을 만들어줘. 온천이나 레스토랑 등 멋진 시설을 선물해주는 기업이 등장할지도? 다양한 스폰서와 계속 계약해보자! 물론 스쿨에 다니는 고객을 향한 서비스도 잊으면 안돼. 바비큐를 하거나, 합숙에 초대하면 고객들의 의욕이 UP! 즐거운 클럽을 만들어 가면 회원 수도 자연스럽게 늘어날 거야! 단식, 복식 단체전… 여러 가지 대회가 기다리고 있어. 계속 이겨서 그랜드슬램!? 우승 트로피가 눈앞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