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y and the Secret of Seasons
웅장한 세계 Valdi를 여행하세요! Ary and the Secret of Seasons은 Aryelle, 줄여서 Ary라는 이름의 어린 소녀를 따라 멋진 세계 Valdi를 모험하는 어드벤처 게임 수상작입니다. 겨울 수호자가 된 Ary는 주변의 계절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얻었습니다. Ary는 Valdi를 모험하는 도중 계절을 조종하여 적들을 물리치고, 장애물을 뛰어넘고, 복잡한 수수께끼를 푸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옛날 옛적, 사악한 마법사가 Valdi 세계를 위협했습니다. 격렬한 전투 끝에 전설의 용사들이 사악한 마법사를 격퇴해 지하 감옥에 영원토록 봉인했죠. 네 명의 대현자는 마법사의 봉인이 풀리지 않도록 지하 감옥을 감시하고 보호하기로 맹세했습니다. 그들이 바로 역사와 전설 속에 묻힌 비밀 조직, 계절 수호자의 시초입니다. 정체 모를 군단이 Valdi의 계절을 흐트러뜨리자, Ary는 계절 수호자를 도와 이 혼돈의 근원을 찾기로 합니다. 이제 Ary는 엄청난 적들과 비밀스러운 음모, 답답한 전통을 재치와 용기로 극복하고 Valdi를 구해 세상의 균형을 되찾아야 합니다. 핵심 특징 - 보상이 따르는 탐험. Ary는 계절의 힘을 이용하며 드넓은 풍경을 가로질러 새로운 목적지를 찾고, 더 나아가기 위해 놀라운 자연의 수수께끼를 풀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스토리텔링. Ary는 계절 수호자의 조력자로 선택됩니다. 계절 수호자는 오래된 조직으로, 엄격한 규칙에 얽매여 있습니다. Ary는 Valdi 전역에서 미지의 장소를 모험하면서 여러 가지 비밀과 계절 수호자의 숨겨진 의미에 대해 발견하게 됩니다. -역동적인 환경. 주변의 세계를 Ary의 환경 제어 능력으로 조종하세요. 생태계를 넘나들며 원하는 대로 세계와 계절을 바꿀 수 있습니다. -유연한 전투. 지역 주민부터 거대한 베히모스까지, 앞길을 방해하려는 적을 만날 때마다 Ary의 능력이 시험에 듭니다. Ary는 모든 수단을 마음껏 사용해 엄청난 장애물들을 극복하게 됩니다. -매혹적인 3D 세계. 마음을 사로잡는 사운드 트랙과 아름다운 화면이 만나 깊은 여운과 추억을 남기는 게임플레이 경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