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ian Nights 2: The Moonlight Veil (Xbox Version)
마타브의 날이 저물고 있다. 이 기간 동안 두 개의 달의 기호는 철자법을 금하고, 마법 공동체는 이전에 마법에 걸린 공예품들에 의존해야 한다. 올해 아카데미는 미스터리하게 생긴 개인이 주도한 빡빡한 수사로 이어지는 기괴한 사건들로 가득했다. 게다가 네 여동생은 불분명한 상황에서 사라진다. 불행히도, 그것은 먼 오리엔트 땅에서 직면하게 될 수많은 문제들의 시작일 뿐이다! 페르시아의 전설과 전설의 매혹적이고 이국적인 세계에 온 것을 환영한다. 달링이라고 불리는 신화적인 생물들을 길들이고 전설적인 시뮬레이션을 포함한 다른 생물들을 만나고, 마법의 부적들을 실험하고, 모든 비밀을 탐구하며, 모든 만행의 배후에 누가 있는지 밝혀라! 오리엔테이션 주제를 독특하고 독특한 방식으로 다루는 알라딘과 아라비아 나이트와 같은 고전들을 기억하게 하는 매우 몰입적이고 매혹적인 모험을 준비하라. 사고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를 해결하고 언니를 구하는 것은 너의 어깨에 달려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