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 - Road Punk Mayhem
폭발하는 총알이 난무하는 대종말 이후의 황무지에서 도로를 질주하세요! 치열한 총알 지옥 장르에 셀 셰이딩 스타일을 더한 톱다운 수직 슛뎀업 게임, RPM - Road Punk Mayhem에서 폭발적인 모험을 시작하세요! 아케이드 클래식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RPM - Road Punk Mayhem에서 당신은 정신 상태가 미심쩍은 3명의 파일럿 중에서 한 명을 골라 대종말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스테이지를 질주하면서 적 차량을 파괴해야 합니다. 탱크, 헬리콥터부터 장갑 제트기, 몬스터 트럭까지, 적은 가진 차량을 전부 동원해서 당신의 작은 장갑차를 파괴하려고 달려들 것입니다. 연료와 워프 발동 스톱워치를 획득해서 계속 이동하고, 콤보를 달성해서 엄청난 점수 배수를 확보하고, 폭탄을 사용해서 장애물을 파괴하세요! 과연 당신은 황무지에서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온라인 리더보드에 도전하고 당신의 피해 유발 기술을 한계까지 끌어올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