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hts in Tight Spaces: Complete Edition
(Fights in Tight Spaces + DLC) 스파이 활동이 주로 분석가들이 매달려 데이터 패키지를 연구하는 게 된 시대, 섹션 일레븐은 아직도 현장 업무에 중점을 두어 전자 통신의 영역 밖에서 운영하는 범죄 조직을 처리합니다. 다른 첩보 기관이 모두 실패하자, 섹션 일레븐에게 호출이 갑니다. 섹션 일레븐 요원으로서 플레이어의 임무는 다가오는 위협에 곧장 대응하는 것입니다... 주로 적의 머리를 어디에 쳐버리는 거죠. 고전적인 액션 영화 분위기에서 피가 끓는 애니메이션 전투 시퀀스, 턴제 전술, 덱 만들기가 어우러지는 게임입니다. 손, 모멘텀, 포지셔닝의 균형을 잡는 법을 체득하고 적을 무찌를 확률을 높이세요. 200개 이상의 카드 중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적에게 유용한 카드를 골라 덱을 만드세요. 랜덤 이벤트를 경험하고, 강화(혹은 부상)을 얻고, 앞으로 요원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업그레이드를 고르는 중대한 결정을 내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