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ver City Girls
리버시티에서 또다시 사건 발생, 하지만 이번엔 남자들은 대기! 전설적인 격투게임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이 게임에서는, 열혈경파 쿠니오와 리키가 붙잡히자 싸움에 능숙한 소녀들, 쿄코와 미사코가 복수에 나선다. 솔로, 혹은 로컬 협력 플레이가 가능. 펀치와 킥으로 거리를 돌아다니며 새로운 스킬을 습득, 파워업 아이템을 먹고 각종 무기를 활용하여 다양한 콤보, 투척, 특수기술을 구사하면, 악당들은 울면서 엄마를 찾을 것이다! 모든 것은 최고의 16bit 스타일! 끝내주는 액션과 함께 만화의 칸 분할 연출, 애니메이션 컷씬, 멋진 신스팝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시대에 바치는, 친숙한 대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