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Wukong VS Robot
뛰고, 점프하고, 싸우고, 탐험할 준비가 되셨나요? Sun Wukong VS Robot은 고전 클래식 게임들로부터 영감을 받은 미니 레트로 픽셀 메트로이드배니아 게임입니다. 손오공이 깨어났습니다. 우리의 영웅은 기계 미로의 중심에 떨어졌고 전설 속의 무기를 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손오공의 머리에는 그를 옥죄는 정신 자물쇠가 씌워져 있습니다. 자유를 되찾으려면 네 개의 로봇을 물리쳐야 합니다. 특징: * 클래식 플랫포머 플레이 방식. * 경험치를 사용해서 능력을 잠금 해제하세요. * 업그레이드 가능한 3개의 스킬. * 다양한 방으로 이어지는 횡스크롤 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