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b Raider: Definitive Survivor Trilogy
Tomb Raider: Definitive Survivor Trilogy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게임으로 툼 레이더의 기원을 다루는 통합판입니다. 이 컬렉션에는 비평가의 극찬을 받은 속편 타이틀의 최종판 콘텐츠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Tomb Raider: Definitive Edition, Rise of the Tomb Raider: 20 Year Celebration, Shadow of the Tomb Raider: Definitive Edition. 라라와 함께 세계 곳곳으로 여정을 떠나보세요. 일본 인근 해역의 야마타이 섬에 갇히게 되는 Tomb Raider부터 시작해, Rise of the Tomb Raider에서는 불멸의 비밀이 숨겨져 있는 가혹한 환경의 시베리아 툰드라를 경험하게 되며 마지막으로 Shadow of the Tomb Raider에서는 페루의 산악 지대에서 대재앙의 힘을 발견하게 됩니다. 각 게임의 최종판 콘텐츠가 포함된 이 3부작에서는 수십 시간의 숨 막히는 모험와 난이도 높은 퍼즐과 함께 툼 레이더가 될 운명의 라라가 펼치는 생존 전투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