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mony Chronicles: Chaos Realms Collector's Edition
Mona의 탐구에 동참하고 최고의 모험을 경험해보세요! 영겁의 세월 동안 하모니는 모든 영역에 걸쳐 질서와 번영을 유지해 왔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힘이 알 수 없이 쇠퇴하면서 그녀는 사라지게 되었고, 온 우주가 재앙의 위기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이 초현실적인 경험이 단지 꿈일 뿐이라고 확신한 우리의 영웅 모나는 실종된 여신을 찾는 데 도움을 주기로 결심합니다. 포털을 통해 모험을 떠나는 Mona는 보이지 않는 악의적인 위협에 맞서기 위해 가는 길에 늑대인간, 인어, 용, 기타 환상적인 존재들을 만나게 됩니다! 놀라운 비주얼, 매혹적인 스토리텔링, 유머러스한 대화, 도전적인 퍼즐을 갖춘 The Harmony Chronicles는 끝없는 몰입형 게임플레이를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