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mplighters League - PC Edition
Lamplighters League에서 몰래 숨어들고, 훔쳐 내고, 마구 쏘아 대며 B급 액션 어드벤처를 즐기세요! 세계의 방방곡곡을 여행하며 전략 턴제 전투에서 적들을 기지로 꺾으세요. 패를 제대로 쓴다면 세계를 구해 버릴지도 모릅니다. Shadowrun Trilogy를 만든 Harebrained Schemes와 BATTLETECH가 1930년대의 대체 세계에서 완전히 새로운 세계를 보여줍니다. 압제적인 사이비 종교 Banished Court가 세계 정복을 앞둔 세계죠. 천 년 동안, 그 사악한 도당과 그들의 계획을 저지하려 했던 것은 Lamplighters League라 알려진 영웅적인 학자 집단 뿐이었습니다. 불행히도 최고의 영웅들은 이제 세상에 없고, 차선의 인물들에게 모든 것이 달려 있습니다. 독특한 능력과 잊을 수 없는 인성을 갖춘 문제아, 악당들로 구성된 팀을 영입하고 Banished Court를 지구 끝까지 쫓아가세요. 실시간 잠입, 턴제 전략 전투, 캐릭터 중심의 흥미진진한 스토리 등이 함께합니다. 전략이 스토리를 만나다, 스타일리시하게 - 독보적이고 다이나믹한 캐릭터들의 팀을 컨트롤하면서, 팀 내에서 그들의 고유한 전략적 능력과 역할에 대해 알아가세요. 임무를 수행하며 캐릭터들의 스토리와 그들이 뿌리 내린 세계에 대해 알아보세요. 모든 캐릭터들은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 상황이 달궈지기 전에 다양한 장소를 탐험하고 전장을 탐색하세요. 실시간 잠입 플레이로 적들 사이를 몰래 지나가고, 빠르고 조용하게 낙오자들을 제거하고, 스쿼드를 포지셔닝해 전투의 우위를 점하세요. - 신나는 턴제 전투에서 모든 이점과 꼼수를 다 사용해 요원들이 날뛸 수 있게 해주세요. 요원에게 고급 능력과 장비, 증강 기술을 불어넣어 Banished Court의 커져가는 위협에 맞서나갈 수 있게 해주세요! 최후의 날을 향하는 카운트다운에 맞선 경주 - 1930년대의 대체 역사 세계에서 Banished Court를 쫓으세요. 조선소, 사막, 정글 등 도시와 자연 어디든 달려갑니다. 전 세계 스케일로 활동하며 적들이 못된 계획을 진전시키는 것을 막으세요! - 차선의 인물들 중 새로운 아군을 영입하세요. Banished Court가 먼저 찾아내기 전, 도망자와 추방자들을 찾아 세계를 뒤지고 같은 편으로 만드세요! - 모든 임무를 통해 팀에 새로운 자원을 얻고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스트레스와 부상은 그만한 값을 치르니까요! Banished Court가 그들의 비뚤어진 욕망대로 세상을 주무르는 것을 막을 수 있을까요? 알아내 보시죠... 세상의 끝의 탑에서, 그리고 Lamplighters League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