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폰 나이트 에픽: 디피니티브 에디션
그리폰 나이트 에픽은 고전적인 슈팅 장르와 탐험, 보스 배틀과 같은 요소가 뒤섞인 2D 중세풍 슈팅 게임입니다. 게임은 어쩔 수 없이 다시 한 번 모험 길에 오른 뛰어난 기사, 올리버 경과 그의 충실한 그리폰인 아퀼리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올리버 경은 이미 용을 물리쳐 공주를 구하고 왕국을 구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모험 중에 그는 상상조차 하지 못한 적과 마주치게 될 것입니다. 그 적들은 모두... 한때 올리버 경과 동료였던 자들입니다. 어떻게 된 걸까요? 이 영웅들은 절대 악당이 될만한 인물들이 아닙니다... 그것도 전부 다 갑자기 변했을 리는 더더욱 없습니다. 왕국의 무언가가 잘못되었고, 올리버 경은 그것을 밝혀내기 위한 모험을 떠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