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 of the Serpent King Remastered 4K Edition
일인칭 어드벤처와 로그라이크 게임 플레이가 결합된 향수를 자극하는 이 게임 속에서 지하 세계의 도전을 받아들이세요! 사악하고 치명적인 위험이 가득한 세계 속으로 뛰어들 준비가 되셨나요? Crypt of the Serpent King Remastered 4k Edition은 로그라이크 요소가 첨가된 중세 일인칭 핵 앤드 슬래시 던전 크롤러로서, 아름답도록 소름 끼치는 4K 스타일로 선보이는 액션 속에서 다크 판타지 클래식 작품의 게임 플레이를 재현하고 있습니다. 무작위로 생성되는 던전을 탐험하면서 지하 세계의 괴물과 싸우고 함정을 피하고 전리품을 획득하세요! 고블린, 거대 거미, 해골, 오크 등이 지하 세계의 터널과 복도에서 당신을 기다립니다. 살아남고 싶다면 상대하는 적에 따라 각기 장단점을 갖고 있는 검, 도끼, 석궁, 철퇴와 같은 다양한 근접 및 원거리 무기를 휘둘러야 합니다. 세 가지 난이도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난이도를 골라 최상의 경험을 준비하고 게임을 진행하면서 캐릭터의 능력 레벨을 올리세요. 매번 플레이할 때마다 다른 경험을 선사하기 때문에 끝없이 도전하고 모험을 펼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