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ortus Temporus
자신에게 도전하고 규칙을 깨면서 시작부터 끝까지 가장 빠른 경로를 찾으세요! 평범한 디자인을 거부하는 퍼즐 경험 속으로 빠져 보세요! Immortus Temporus는 연습, 시행착오, 투지, 집요한 플레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실력을 키우는 걸 즐기는 이들을 위해 스피드러너가 개발한 게임입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위험요소에 충돌하면 게임이 멈추고 플레이어는 소환 지점으로 다시 돌아가 A부터 B까지 자유 통행을 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과연 그 경로가 가장 빠른 길일까요? Immortus Temporus는 죽음을 통해 액션을 수행하는 게임입니다. 픽업을 줍든 장애물을 파괴하든 죽음은 피할 수 없습니다. 레벨은 시간이 다 될 때만 초기화됩니다. 매번 시도할 때마다 자신의 이전의 기록을 넘어서고, 고정관념을 깨고, 게임을 클리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