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zone - A World Apart: Survivor Edition
2021년, 한 테러리스트 단체가 세계 곳곳의 원자력 발전소를 날려 버려 이 세상은 혼돈에 빠지게 됩니다. 오직 소수만이 지하 시설인 "Endzone(엔드존)"으로 탈출할 수가 있었죠. 150년 후, 인류는 당신의 지휘하에 다시 지상으로 올라옵니다! 방사능, 오염된 비, 극한의 기후 변화, 더 나은 삶을 꿈꾸는 사람들로 가득한 적대적인 환경 속에서 리더로서의 가치를 증명하세요. 훌륭한 아이디어들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번영과 새 발명품의 시기로 사람들을 안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