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ead Tree of Ranchiuna
판타지와 잔인한 현실이 결합된 한 남자의 여정이 시작됩니다. 버려진 그의 고향을 둘러싼 진실을 파헤치세요! 대학교를 졸업한 한 남자가 유년 시절을 보낸 마을로 돌아가면서 벌어지는 자기 성찰의 여정을 목격하세요. 마을에 돌아온 그는 마을이 버려졌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꽤 오래 전에 벌어진 사건의 환상을 목격하게 됩니다. 그 중에는 자신보다 먼저 마을로 돌아온 사람의 모습도 있습니다. 이런 환상은 다양한 시공간 속에서 펼쳐지면서 플레이어에게 주변에 흩어진 수수께끼를 풀 수 있는 단서를 남겨 줍니다. Dead Tree of Ranchiuna는 판타지 요소, 상징성, 추상적인 스토리텔링의 힘을 빌어 사회가 직간접적으로 얼마나 불공평해질 수 있는지를 탐험하는 몰입도 높은 이야기입니다. 방대하면서도 매끄럽게 이어지는 맵 속에서 1인칭 또는 3인칭으로 플레이하면서 섬세하게 구현된 환경을 탐험하세요. 퍼즐을 풀고, 조심스러운 탐험을 통해 숨겨진 대사를 찾고, 새로운 게임 종료 후 기능을 잠금 해제해서 경험을 이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