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C 8 Deluxe Edition FIA World Rally Championship Pre-order
지금 사전구매하고 게임이 출시되면 RWD Legends 팩을 받으세요. 디럭스 에디션에는 완벽한 WRC 8 게임, Legendary Car 팩에 들어 있는 세 대의 상징적인 차량(Alpine A110, Ford Escort RS, Lancia Delta HF Integrale)과 커리어 모드에서 당신의 스태프가 될 경험 많은 크루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