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ack of the Earthlings
은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게임 곳곳에 희극 스타일의 블랙 유머가 숨겨있습니다 . 게임의 1인전역모드에서 유저는 이형 생물체를 컨트롤하여 지구인의 침략으로부터 자기의 고향을 지켜내야 합니다. 게임에서 님은 ‘이형’과 같은 침략성이 극히 강한 생명체를 컨트롤해야 합니다. 님은 인간의 육체를 이형 생물체로 전화시키는 외에도 님의 이형 유닛을 업그레이드하고, 가능하다면 기회를 포착하여 지구인의 생일파티를 훼방해야 합니다. 지구인의 침략을 막기 위해 이형들은 반드시 조심스럽게 공격 플랜을 짜야 합니다. 님은 함정을 설정하여 무방비상태의 노동자를 컨트롤하거나, 은신처와 바람창 같은 곳에 깜짝 나타나 적들을 놀래킬 수 있고, 그룹 어택을 발기하여 한꺼번에 여러 명의 적군을 소멸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