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s of Shalnor
각 던전 실행에서 강력한 유물과 축복을 찾으십시오. 적절한 조합으로 신이 된 기분이 들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몬스터가 있으며, 각각은 퍼즐과 같은 패턴으로 다르게 움직이고 행동합니다. 죽을 때마다 금은 영혼 상점에서 영구적인 업그레이드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스트 코인으로 변환됩니다. 이 게임은 임의의 만남과 친숙한 장면을 만들기 위해 반 절차적 생성 방법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