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ths & Fairy Tales Bundle
신화와 동화를 좋아하시나요? 해당 번들에는 슬라브 및 로마 신화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퍼즐을 풀고, 숨겨진 오브젝트를 찾으며, 강력한 고대 유물을 되찾고, 가족을 구하세요. 번들 포함: The Myth Seekers: The Legacy of Vulkan - 고대 신들의 유산에 맞서 대결을 펼쳐보세요! Endless Fables: Shadow Within - 꿈은 겉보기와는 다르다. Eventide 2: Sorcerer's Mirror - 슬라브 민족의 마법을 발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