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가장 스트레스가 심한 두 번의 교대 근무를 경험해 보세요. 모든 전등 스위치에 집착하는 슈퍼마켓 점원이든, 목숨을 건 도박을 하는 도박꾼이든, 한 번의 잘못된 움직임이 마지막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번들은 세심한 작업 관리와 심장이 뛰는 긴장감을 결합했습니다. 1. Before Exit: Supermarket 복도는 비어 있지만 압박감은 상당합니다. 슈퍼마켓 직원으로서 당신의 일은 문을 잠그는 것이지만, 상사는 당신을 해고할 구실을 찾고 있습니다. 완벽함만이 직장을 지킬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 일일 업무: 모든 조명을 끄고, 냉장고를 잠그고, 바닥을 닦으세요. 🧐 세밀한 관찰: 유통기한이 지난 요거트부터 깜빡이는 네온사인까지 아주 작은 실수도 찾아내세요. ⚠️ 높은 위험 부담: 하나라도 작업을 놓치면 해고라는 가혹한 현실에 직면하게 됩니다. 2. There’s a Gun in the Office 당신은 납치되어 방에 갇혔습니다. 납치범들이 매일 돌아오기 때문에 모든 움직임은 완벽하게 비밀스러워야 합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일 안에 탈출 경로를 찾아내고 무기가 보관된 사무실에 도달해야 합니다. 🕵️ 흔적 지우기: 모든 것을 찾았을 때와 똑같은 상태로 두세요. 열려 있는 서랍 하나나 옮겨진 의자 하나가 당신을 배신할 것입니다. ⏳ 5일의 기한: 납치범들이 없는 동안 신중하게 움직임을 계획하여 탈출구를 찾으세요. 🌑 심리적 생존: 전략과 은신만이 유일한 무기인 상황에서 갇혀 있는 자의 압도적인 긴장감을 경험하세요.